본문 바로가기

好好玩儿/电影

[달 언니와 말랑씨]사랑 그 생채기

 

 

사랑, 그 생채기

달언니와 말랑씨

사랑, 부질없이 커가는 욕심

그대, 돌아올 줄 모르는 바람

나는 닦아주는 이 없는 눈물

아픔으로 모자란 생채기

너 떠난 이 곳엔 찬 달이 외롭고

길 잃은 마음만 쓸쓸히 서성이고

아직 떠나지 않은 기억에 붙잡힌

나의 후회는 겨울이어라

사랑, 갈 곳을 알 수 없는 미로

그대, 어둠이 짙어가는 깊은 숲

나는 해가 사라져버린 새벽

추억으로 버려진 누더기

-간주-

너 떠난 이 곳엔 찬 달이 외롭고

길 잃은 마음만 쓸쓸히 서성이고

아직 떠나지 않은 기억에 붙잡힌

나의 후회는 겨울이어라

사랑, 부질없이 커가는 욕심

그대, 돌아올 줄 모르는 바람

나는 닦아주는 이 없는 눈물

아픔으로 모자란 생채기

아픔으로 모자란... 사랑

출처 : 달언니와 말랑씨 블로그 : http://blog.naver.com/dallmallc?Redirect=Log&logNo=90130727313

 

이 노래 듣고 있으면 프라하 가고 싶어진다

프라하에 가면 헤어진 사람과 우연히 만날수 있을것 같은 기대

그러나 그 도시에 가면 결국은 낮달에 슬퍼하며 잠 못 이룰듯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