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地球星旅游/韓國

난장 콘서트:)술탄 오브 더 디스코 21May2013

 

 

 

오늘 난장의 구성은 "들었다 놓았다" 컨셉

 

"타루"로 약간 차분해진 분위기를 "술탄 오브 더 디스코"로 분위기를 완전 뜨겁게 달군다

 

 

멤버
압둘라 나잠(보컬,댄스) , JJ핫산(댄스,코러스), 간지하드(드럼),카림 사르르(베이스), 오마르 홍(기타)

 

이렇게 맴버 구성 적어 놓으니 정말 이들은 중동에서 온것인가 하는 생각이 든다 ㅎㅎ

이들의 노래 "의심스러워" 정말 의심스럽다

 

"오리엔탈 디스코 특급" 이 음악 듣고 있으면 정말 몸이 들썩들썩 하지만 나는 몸치라는거..

완전 기분 다운되는 날 들으면 딱 좋은 음악..

그러나 나라는 사람은 이런 신나는 음악보다는 슬픔이 묻어나는 음악이 어울리는 사람인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