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梦中l旅行/Hongkong Trail

홍콩 트레일을 가고 싶은 핵심 이유 다섯까지..



첫번째 이유 - 2009년 봄 피크에 올라갔을때, 피크 주변을 한 바퀴 돌면서 홍콩의 다른 모습을 볼수 있었다.  늦은 저녁시간
                          이라 피크 산책을 흡족하게 즐기지 못했다.. 
                            
                          - 피크가 포함되어 있는 트레일 구간 첫날 홍콩에 도착하면 짐을 풀고 점심을 먹고 이곳부터 트레일을 시작하고 
                            싶다.. 이곳에서 노을을 만날수 있으면 좋겠다.. 그리고 이곳에서 천천히 별이 뜨는 홍콩을 보고 싶다 
                            천천히 도시안에 별이 뜨는 모습을..                         



두번째 이유 - 홍콩에 롱케비치에 가서 이렇게 신나게 뛰어 보고 싶다.. 폴짝 폴짝.. 
                           맥클리호스 트래킹 코스에 포함되어 있는 롱케비치
                           이때는 회사 동료가 동행을 해 주어서 이렇게 멋진 사진을 찍을수 있었는데.. 여행을 떠나서 찍힌 사진들을 
                           보면 물론 피곤한 모습의 사진도 있지만.. 내 사진을 내가 보고 있어도 사랑스러운 사진들이 많다.. 
                           여행이 주는 행복한 모습이 얼굴에 다 표현되어 있는.... 
      

 

세번째 이유 - 홍콩 공항에서 우표를 사고, 피크가 좋을듯 피크에서 엽서를 사고 3박 4일이니 매일밤 엽서를
                           한통씩 써서  한국  으로 돌아오는 마지막 날 한통은 나에게 홍콩에서의 기억으로... 한통은 친구에게
                           마지막   한통은 그동안 그리워 했던 사람에게 ..


네번째 이유 -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이제는 침사츄이에서 홍콩섬을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사실 침사츄이 건물 벽으로
                          그려지는 빛들들이 보고 싶었다.. 그래서 예약이 될지 모르지만 저녁시간 정크선을 타고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보고 싶다.
                          아 이곳에서 보는 "노을"도 마음에 팍팍 잊지 못할 감동을 줄듯 한데.... 난 왜 그렇게 "노을"에 집착할까?

 



다섯번째 이유 -  란타우 섬에 갔을때 옹핑 케이블카를 타고 가면서 내려다본 아득한 산길..  이 아래 길이 트레일을 위한
                                길이었다
                                같이 갔던 회사동료와 저 길을 걸어 가는 사람이 있을까? 하면서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면서 저 길을 직접 밟으면서 천천히 걸어보고 싶은 충동을 느꼈다.. 천천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