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茶饭事

[규원] 사진찍지 마세요






사진..

사진 찍지 말라고 노래한다


그대 얼굴이 가려지니까.. 나는 그대 얼굴이 보고 싶은데 자꾸 사진기로 그대 얼굴이 가려지니까

훗날 아파할 사진이 나의 각막에 지금 그대 모습을 담고 싶다고 노래한다


시간을 담는 욕심은 그만 두라고 노래한다

시간을 담고 싶은 욕심.. 시간은 흐르기에 그 시간을 붙잡고 싶은 욕심에 누르는 셔터



<가사>

우리를 언제나 따라다니는 너의 조그만 사진기
지워 진다해도 속상하지 않을 너의 추억은 디지털
*사진 찍지 마요 그대 얼굴이 가려지잖아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내게 눈을 맞춰 주세요

나는 너를 그렇게 잊고 싶지는 않아요
시간을 담는 욕심은 그만두고 맨눈으로 날 봐요
*
지금 내게 필요한건 훗날 아파할 사진 한 장이
아니잖아요
*
지금 내게 필요한건 훗날 아파할 사진 한 장이
아니잖아
나의 각막에 그대의 모습을 담아 갈께

[출처: 네이버 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