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地球星旅游/韓國

[광주] 광주 비엔날레에서..

 

 

 

 

 

당신과 내가 살고 있는 곳

당신은 어느 별에서 살고 있나요?

금성에서 살고 계신건가요?

그래서 당신의 이름은 비너스 인건가요?

오늘 난 당신을 만나기 위해 이 별을 떠나기로 결심합니다

떠나기전 내가 살았던 별을 작은 비행기를 타고 돌아 봅니다

내가 살았던 별이 이렇게 아름 다운 곳이었다는 것을 나는 왜 지금까지 모르고 살았을까요?

당신을 만나기 위해 이 별을 떠나야 하는데

이 별이 이렇게 아름답다는 것을 알고 난 이후 이 별을 떠나기 싫어 지네요

당신을 만나기 위해 이 별을 떠나려고 결심했습니다

당신을 만나기 위해서는..

당신이 살고 있는 그 곳은 어떤가요?

그 곳도 이처럼 아름다운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