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找谈恋爱/准备结婚

꽃보다 남자 -김연우-

 

좀더 멋진 남자보다 다른 그 무엇보다
좋은 남자가 되고 싶어 너를 위해
아무리 힘들어도 울지 않고
겁먹지도 않는 너는
부러울 것 하나 없는 내게
단하나의 꿈 인거야 워허 워후어~

난 너만 있으면 돼 나를 봐
이제 다른 누군 보지마
가끔 내가 싫기도 하고 아직 미덥지도 않겠지만
나도 날 알아가는 중인걸 조금 기다려줄 수 있니
너를 사랑하는 한 사람 너의 단 하나의 남자로...

별로 예쁘지도 않고 여자답진 않아도
네 안에 맑은 특별함은 내게 보여
처음엔 알아보지 못 했었어
네가 나의 사랑인 걸 내 마음을 눈 뜨게 한
세상 단하나의 꽃 이란걸 워허 워 후어~

난 너만 있으면 돼 나를 봐
이제 다른 누군 보지마
가끔 내가 싫기도 하고 아직 미덥지도 않겠지만
나도 날 알아가는 중인걸 조금 기다려줄 수 있니
너를 사랑하는 한 사람 너의 단 하나의 남자로...

아무리 강한 너라도 지쳐 버릴 때 있겠지
그럴 땐 내게로 와서
내 품안에서 울어줄래

난 너만 있으면 돼 나를봐
이제 다른 누군 보지마~
가끔 내가 싫기도 하고 아직 미덥지도 않겠지만
나도 날 알아가는 중인걸 조금 기다려줄 수 있니
너를 사랑하는 한 사람 너의 단 하나의 남자로...
너의 단 하나의 남자로

'找谈恋爱 > 准备结婚'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피소년 - 장가갈 수 있을까 (Feat. 내리)  (0) 2012.11.16
너와 나 사이 거리  (0) 2012.10.19
그 남자 그 여자  (0) 2012.09.02
Love is..  (0) 2012.06.12
如果一个男人真爱你  (0) 2012.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