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好好玩儿

KBS 광주 콘서트 필 - 양파-


2011.04.26일

광주광역시에 살면서 이 도시에서 살아남았다는 이유중 하나는  
힘이들때 찾아갈수 있는 쉼의 공간을 많이 발견했다는 것

그 쉼의 공간중 하나에 방송국이 들어왔고 그 방송국에서

테이프로 앨범을 가지고 있는 "양파"를 만날수 있었다

그러고 보니 요즘 몸이 살짝 안 좋아서 양파즙을 먹고 있는데 ㅎㅎ
몇달전 큰 상처가 생겨서 상처 치료연고를 샀더니 주요 성분중 양파가 있던데

양파는 아픈 상처를 치유해주는 효과가 있는듯
한달정도 연고를 바르고 나니 정말 상처가 사라졌다

내 마음을 치유해주는 노래를 불러주는 양파.. 
애송이의 사랑..
천사의 시
애이불비 
소녀가 소년에게
marry me
사랑그게 뭔데
아파아이야


 
갑자기 양파 품에 안긴 꼬마..
양파 언니 이러면서 달려 나왔다
딱 품에 안겨서 내려올 생각을 하지 않는 꼬마 녀석
가벼워 보이지는 않는 꼬마인데..

나도 저 나이 정도 되었다면 달려가서 안기고 싶지만
꼬마가 부러울 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