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好好玩儿/电影

[BNR] - 사랑을 글로 배워서 feat.Lyn, VerbalJint

나도 사랑을 글로 배우고 영화로 배워서 사랑을 할 줄 모른다

 

사랑은 어떻게 하는 거였더라

헤어진 사람 붙잡고 싶은 마음...

붙잡을수도 없는 사람 다시 찾는 마음..

바보 같은 사랑만 ..그래 바보 같은 사랑만.. 점점 바보가 되어간다

 

 

 

 

그게 그렇게 어려워 내가 원할 때 날 바라봐 주는게
내가 전화할 때 전화 받는게 쓸데 없는 남자들도 너무 많아
전부 다 다 다 다 다 다 다 다 니 멋데로인게 하나도 내 마음에 안들어 너 가 가 가
사랑한다는 니 말의 의미는 나를 가두고 싶은 단지 그런 이유
이기적인 이 미친 사랑에 지친 상처만 깊어져 가
이 모두 다 다 다 다 다 다 어떻게 해 보려고 아무리 애를 써도
너는 도저히 안되니까 가 가 가 가

song

여기 까진 것 같아 우리 그만 헤어져

아무리 노력 해도 우린 안 될 것 같아

지금이라도 내가 이런 말 할 수 있을 때

그만 헤어지는게 서로를 위한 것 같아

chorus

사랑할 줄 몰라서 사랑하는 법을 글로 배워서

나 그대를 더 힘들게 하네요 다신 그러지 않을게요

나와 헤어진다는 그런 말은 제발 하지 말아요

난 어떻게 살아 이젠 정말로 잘 할게요

rap2

아무리 얘기해도 너는 이유를 몰라

이유를 알아도 모르는 척 하는 것 같아

넌 '안 할게'란 말이 입에 배었어 '잘 할게'란 말이 버릇이 됐어

널 사랑하는 나만 더 그냥 바보 같애 미친 것 같아

이 똑같은 이 지겨운 말들만 너를 붙잡고 몇 번이나 되풀이 해

넌 안고 싶어도 안을 수 없어 담고 싶어도 담을 수 없어

내 옆에 있어도 아무런 느낌 없는 말투로 나를 사랑한다 말해도

그건 사랑이 아냐 죽을 만큼 외로움이 나의 목을 조여와 쓸쓸해

답답한 사랑이 숨이 막혀 미칠 것 같애

song

이젠 안될 것 같아 우리 그만 만나자

아무리 애를 써도 우린 틀린 것 같아

조금이라도 우리 사랑이 깊지 않을 때

서로 헤어지는게 차라리 좋을 것 같아

chorus

사랑할 줄 몰라서 사랑하는 법을 글로 배워서

날 떠난데도 할 말이 없네요 그댈 보내주고 싶은데


헤어질 줄 몰라서 이별하는 법을 글로 배워서

난 그대를 잡고 계속 눈물만 흘리네요

rap3

너는 사랑을 마치 게임처럼 그냥 밀고 땡겨

아주 날 미치게 만들어 계속 정말 난 모르겠어 니 속을

진짜 그만하자 이제 서로를 위해 차라리 잊고 살자

꿈이라고 생각해 그냥 미친 사랑 한 번 해본 걸로 족해

그러길래 첨부터 내 맘이 다 돌아서기 전부터 몇 번을 말했어

아 아 아파 베이고 베인 가슴이 아파

아씨 그만하자 우리 서로를 위해서 차라리 묻고 살자

꿈이라고 생각해 그냥 미친사랑 한 번 해본 걸로 족해

bridge

사랑을 몰라서 사랑을 못해서

사랑이 미워서 사랑에 지쳐서

사랑을 몰라서 사랑을 못해서

사랑이 미워서 사랑에 지쳐서

chorus

사랑할 줄 몰라서 사랑하는 법을 글로 배워서

나 그대를 더 힘들게 하네요 다신 그러지 않을게요

나와 헤어진다는 그런 말은 제발 하지 말아요
난 어떻게 살아 이젠 정말로 잘 할게요